COMMUNITY

  • 커뮤니티
  • 블로그

이온폴리스 샤워기, 환경마크인증 및 인천광역시 품질우수제품으로 지정 - 머니투데이 2019.12.10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 댓글 0건 조회 1,699회 작성일 20-02-05 17:27

본문

인천 '붉은 수돗물' 사태로 생활용수에 대한 불안감이 증폭되면서 샤워필터 판매량이 늘고 있다.
 

사진제공=(주)이온폴리스
사진제공=(주)이온폴리스

친환경 샤워기 필터 전문기업 (주)이온폴리스의 한 관계자는 "인천 서구 지역 적수 대란으로 인해 문의량이 많아 고객 서비스(CS)팀의 업무가 마비될 정도였다"고 전했다.

최근 환경부에서 인천 서구 청라동과 검암동의 수돗물 수질이 이전 상태로 회복했지만 가정에선 필터 상태에 따라 체험하는 수질 상태가 다를 수 있다고 발표하면서 필터 사용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전세계로 수출하는 친환경 샤워필터 전문기업 이온폴리스에서 생산된 샤워기 제품이 환경마크 인증 획득과 함께 인천광역시 품질우수제품으로 지정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온폴리스는 '사람 중심, 자연 중심, 행복한 삶의 중심'이라는 회사철학을 바탕으로 친환경 물 관련 제품을 개발·제조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녹물제거 샤워기, 비타민 필터 샤워기, 수소수기, 가글 필터 워터픽, 수소 미스트, 휴대용 수소수기, 이온수기 등을 제조하고 있다. 또한 헤드에 비타민 필터를 장착한 신 모델들과 주방 코브라, 주방 핸디 타입, 세면대 등에 호환 가능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곳에서 생산되는 샤워필터는 세계 아토피협회 최우수 상품으로 선정된 '아토피 품질 인증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전세계로 수출돼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수출 전문 기업 이온폴리스 황규진 대표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녹물제거 필터 비타민 샤워기 바디럽 퓨어썸, 닥터피엘 나은이 샤워기, 낫포유 샤워기, 샤워플러스 샤워기, 듀벨 샤워기 퓨어레인 샤워기 등 국내 판매 제품 80% 이상의 호환 필터를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다"며 "저가의 중국 제품과 비교해 품질, 가격, 신뢰성 부분에서 우수한 샤워필터를 제조사에서 직접 쇼핑몰을 운영해 소비자에게 유통 마진을 없앤 저렴한 금액으로 공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온폴리스의 모든 제품은 사람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삶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데 중심을 두고 있다. 실용적이고 경제적이며 내구성이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데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다. 최근 베트남 TAN A DAI THANH GROUP과 연간 300만불 공급 MOU를 체결했으며, 인도네시아 ACE GROUP과도 OEM 생산 모델을 논의하고 있어 2020년 상반기 중으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