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 커뮤니티
  • 블로그

“함께 극복해요”, (주)이온폴리스 코로나19 극복 위한 아름다운 기부 이어져 - 일간스포츠 2020. 04. 08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 댓글 0건 조회 1,295회 작성일 20-04-08 15:45

본문



“함께 극복해요”, (주)이온폴리스 코로나19 극복 위한 아름다운 기부 이어져

[일간스포츠] 입력 2020.04.08 14:46
글자크기
글자크기 키우기 글자크기 줄이기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코르나19 극복을 위한 시민들과 기업들의 훈훈하고 소중한 기부 릴레이가 펼쳐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친환경 샤워필터 전문기업 (주)이온폴리스에서 코로나19로 개인위생 관리가 절실한 지금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름다운 가게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친환경 듀얼 샤워기를 기부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지역 사회에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고 있다.

(주)이온폴리스는 “사람 중심”, “자연중심”, “행복한 삶의 중심”이라는 사람과 물과 자연을 지향하는 회사철학을 바탕으로 친환경 물 관련 제품을 개발하고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녹물제거 샤워기, 비타민 필터 샤워기, 수소수기, 가글 필터 워터픽, 수소 미스트, 휴대용 수소수기, 이온수기 등을 제조하고 있다.

특히 이곳에서 생산되는 샤워필터는 세계 아토피협회 최우수 상품으로 선정된 “아토피 품질 인증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전세계로 수출되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검증된 샤워필터이다.

이온폴리스 황규진대표는 “지금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러한 시기일수록 작은 실천을 통해서라도 코르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코르나19 극복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헌신하고 있는 모든 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코로나19가 하루 빨리 종식되기를 희망하며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코로나19 종료 이후에도 지금과 같은 기부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이온폴리스 관계자는 “이온폴리스의 모든 제품은 사람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삶에 편리함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함에 중심을 두고 있다. 실용적이고 경제적이며 내구성이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데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다” 또한 이온폴리스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만들어 가는 아름다운가게를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도 코르나19로 인해 어려운 이웃에게 듀얼 샤워기 3,900개 육천만원 상당을 기부 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주)이온폴리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이지훈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