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이온폴리스·㈜이푸 '샤워기 나눔'으로 청년들의 꿈 응원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보도 자료

인천 서구, ㈜이온폴리스·㈜이푸 '샤워기 나눔'으로 청년들의 꿈 응원

  • - 첨부파일 : 831624_475092_4245.jpg (103.3K) - 다운로드

본문

인천 서구에 (주)이온폴리스와 (주)이푸가 샤워기 및 필터 4,000여 개를 기부하며 지역 청년들의 건강한 삶과 희망찬 미래를 지원하고 나섰다.

이번 나눔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모범 사례가 되고 있다.

 

인천광역시 서구는 지난 16일 (주)이온폴리스(대표 황규진)와 (주)이푸(대표 김재준)가 샤워기 및 필터 4,000여 개를 서구 복지재단에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기부된 물품은 서구의 청년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황규진 (주)이온폴리스 대표는 "우리 지역 청년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이웃 같은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재준(주)이푸 대표 또한 "우리 사회의 숨겨진 곳에서 묵묵히 어려움을 이겨내고 있는 청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작은 샤워기 하나가 청년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오고, 나눔 문화 확산의 계기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덧붙였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주)이온폴리스와 (주)이푸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하며, 기업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서구의 희망인 청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